본문 바로가기
여행/보라카이

보라카이 "만다린베이" 신상 호텔 추천 🏠 헤난 말고 여기로 !

by ttw93 2024. 10. 1.

#보라카이호텔

#보라카이호텔추천

#보라카이만다린베리수영장

#보라카이만다린베이조식

오늘은 보라카이에서 꼭와야하는 신상호텔,

만다린베이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

제 블로그 보신 분들은 헤난 계열 호텔 가지 마시고,

꼭 만다린 호텔로 가셔요 :)

📍 위치

화이트비치 헤난팜비치 바로 옆 (게리스그릴 바로 옆)

💰 가격

그랜드 디럭스 킹룸 기준,

아고다에서 예약했을때 178,782원 이었습니다

⭐️ 시간/이용 팁

✔️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2:00

✔️ 조식시간 07:00~10:00

✔️ 수영장 시간 7:00~22:00

체크인

저녁 늦게 체크인

저희는 호핑 투어 끝나고 저녁에 체크인했어요

신상호텔 답게 로비부터 뭔가 고급진 느낌 🫶🏻

 

로비와 수영장 바

나중에 말씀드릴거지만 여기 수영장과 음식은

꼭 시켜드세요 ..🥹

웰컴티를 주십니다

웰컴티부터 맛있잖아요~~?

체크인은 여권만 나면 빠르게 진행되었어요

체크인 다하고 바로 객실로 이동 👀

객실: 그랜드디럭스킹룸 풀뷰

#만다린베이그랜드디럭스킹룸

#만다린베이객실

#보라카이만다린베이그랜드디럭스킹룸

객실부터 보여드릴게요

전체적으로 넘 고급진 느낌

신상 호텔답게 아주 깨끗했어요

헤난팜비치는 아무래도 연식이 되었다보니

객실 자체가 좀 덜 깨끗한 느낌이 있는데

여기는 객실이 아주아주 새삥 느낌이었어요

 

이렇게 쇼파도 있고, 방도 넓었습니다

그리고 화장실

화장실이 만다린베이가 헤난이나 아쿠아비치에 비해

확실히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세면대도 넓직하니 좋았고

사진은 못찍었지만 반대편에 욕조도 있었다는거 〰️

그리고 저희 방 뷰 ...🥹🫶🏻

베란다가 있고 보이는 뷰였는데

완전히 풀뷰였답니당

객실 들어오자마자 보였던 웰컴멘트도

넘 감동이었어요 ㅎㅎㅎ 😘

수영장

수영장에서 꼭 음식 시켜드셔요

#보라카이만다린베이수영장

#보라카이만다린베이음식

ㅎㅎ 수영할때 빠질수 없는 해먹튜브 👍🏻

밤에 호다닥 수영하러 나왔어요

보이시나요..? 수영장 진짜 너무 이뻐요

수영장 자체는 넓지 않은데

특유의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넘 이쁜 곳이었답니다

❤️

여기 피자가 맛집이라고 해서 피자랑 칵테일 두 잔 주문했어요

여러분‼️‼️ 진짜‼️

여기서 피자 안드시면 유죄입니다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솔직히 보라카이에서 먹은 음식 중에 세 손가락 안에 꼽혀요

✔️ 카드 결제하시고 룸차지 하시면 됩니다

피자가 넘 맛있어서 피쉬앤 칩스도 시켰어요

여기 피쉬앤칩스도 넘 맛있습니다 ㅠㅠ 🥹

조식도 먹어봤을때 만다린베이가

전체적으로 음식을 너무너무 잘합니당

(헤난팜비치는 조식 뷰는 좋았지만 음식 맛은 쏘쏘였어요)

더더욱 만다린베이를 추천하는 부분 👍🏻

 

이렇게 수영장에서 해먹튜브 위에서 둥둥 떠다니니 넘 좋았어요

수심은 1.2미터 정도로 애기들이 놀기에도 좋았답니당

접기/펴기보라카이에서 꼭 가야하는 화이트비치 신상호텔 ✨헤난말고 여기로 오세요, (1)

다음날 아침에 본 수영장 모습,

낮에는 넘 더워서 낮수영은 하지 않았지만

낮 수영장 모습도 넘넘 이쁘잖아유 〰️

조식

조식 너무 맛있어요, 꼭 드시길!

 

조식 먹으러 가는길

조식은 위 사진에 보이는 오른쪽 길따라서

화이트비치 쪽으로 가면 나옵니당

 
 

저랑 남자친구가 보면서 감탄했던 뷰 ...❤️

진짜 조식먹는곳에서 화이트비치까지 따라가는 길이

너무너무 이뻐요 진쨔...

#보라카이만다린베이조식

접기/펴기보라카이에서 꼭 가야하는 화이트비치 신상호텔 ✨헤난말고 여기로 오세요, (2)

동영상으로도 가져왔답니당

 

그리고 조식들 !

일단 제가 보라카이에서 호텔 3군데 가봤는데

(헤난팜비치, 만다린베이, 아쿠아 보라카이)

만다린베이가 압도적으로 조식이 맛있었어요

빵이랑 과일들부터

 

햄이랑 치즈

 

이런 에그 음식들도 많았구

특히 샐러드가 넘 맛있더라구요 〰️

 

제 접시

샐러드 넘 맛있구 만들어주신 오믈렛도 정말 맛있었어요

가득한 남자친구 접시 ㅋㅋㅋ

여기 쌀국수도 맛도리더라구요

그렇게 조식 든든히 먹구 호텔 한바퀴 산책

내부 조경도 전 만다린베이가 제일 좋았답니당

 

여기는 화이트비치쪽 입구에요!

(입구가 총 두개입니다)

마지막으로 낮 밤 디럭스킹 객실 풀뷰랑

 

낮 수영장 보구 가세요 〰️😽

정말 보라카이 세군데 가봤지만

객실, 조식, 내부인테리어, 수영장 등

모든 부분에서 만다린베이가 최고였어요...!!!

만다린베이가 정보가 많이 없다보니

헤난팜비치 2일, 아쿠아보라카이 2일, 만다린베이 1일 예약했었는데, 묵어보고 만다린베이 2박할걸~~ 하면서 넘 후회했답니당

여러분은 후회하지 마시고 꼭 만다린베이 2박 예약하십쇼

#보라카이만다린베이

#보라카이만다린

#보라카이화이트비치

#보라카이신상호텔

#보라카이호텔